가수 제시카가 새 앨범 'With Love, J'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제시카는 20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V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와 수록곡 'Love Me The Same'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는 17일 발매된 솔로 앨범을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고마움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타이틀 곡 'Fly'는 반복되는 피아노 리프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밝은 분위기의 노래다.
또 18일 뮤직비디오를 공개된 수록곡 'Love Me The Same'은 제시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자, 타이틀 곡이 아님에도 뮤직비디오를 따로 제작할 만큼 가장 가장 애착을 가지는 곡이라고.
마지막으로 'Dear Diary'는 현재의 감정을 일기장에 써 내려가듯 담담하게 하루를 고백하는 가사와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제시카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감성곡이다.
소속사는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무대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