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롯데카드 내 '페이코' 첫 결제시 5천 포인트 준다

입력 : 2016-06-27 17:10: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는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오는 7월31일까지 롯데카드와 함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롯데카드의 전체 온라인 가맹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롯데카드의 PC 및 모바일 결제창을 통해 페이코를 선택,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익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26일 카드사 최초로 롯데카드 내 페이코 결제 기능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롯데카드 이용자들은 16자리의 카드번호, 공인인증서와 같은 복잡한 결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손쉽게 온라인 결제 및 구매가 가능해졌다.
 
결제방법은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 주문 시, 롯데카드 결제창에서 페이코 결제를 선택하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PC와 모바일 구매 절차는 거의 동일하며, 온라인 구매 시에는 설치된 페이코 앱의 자동 실행을 위해,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단계가 추가된다.
 
한편, 롯데카드 이용자 중 페이코 회원이 아닌 경우,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페이코 내에서 롯데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사진=NHN엔터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