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거신전기(개발 스노우폴게임즈)'의 출시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이 회사는 공식카페를 통해 다음 달 9일까지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골드, 깃발, 방어구 진화석, 무기 강화석, 크리스탈 등 각기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7월14일까지 보름 동안 전체 모험 지역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낙엽으로 룰렛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낙엽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에 참여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골드, 크리스탈, 깃발, 강화석 등 아이템이 지급된다.
7월 한달 동안에는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매일 골드, 진화석, 강화석, 크리스탈 등 기존 출석 이벤트보다 대폭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이용자가 기존 유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기존 유저는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아이템을, 신규 유저는 우정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들도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특정 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방어구, 무기, 골드, 깃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특징으로 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