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밀리언아서'와 서유리가 만났다…코스프레 등 콜라보 진행

입력 : 2016-07-04 15:21:4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 성우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유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서유리’ 카드 지급 및 코스프레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가희, ‘클레어’, ‘춘향’, ‘에베인’, ‘갤러해드’를 서유리 버전으로 새롭게 표현한 ‘서유리’ 카드 5종이 추가됐다. 이 중 UR 등급의 ‘이계형 서유리(가넷 버전)’ 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유저가 서유리 카드를 사용할 경우, 각 카드별로 다양한 분위기로 녹음된 서유리의 실제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서유리 코스프레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에서 서유리는 전술 지시를 내려 아군의 생존률을 향상시키는 설교 소녀 캐릭터 ‘클레어’로 변신했다. 해당 사진은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10일 이상 출석하거나 서유리 카드 뽑기에 5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100개’와 ‘퍼펙트 우아사하’ 캐릭터가 그려진 ‘괴리성밀리언아서 티셔츠’를 지급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매일 게임에 첫 접속 시, ‘크리스탈’, ‘키라리’, ‘회복약’으로 구성된 로그인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