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일곱명 꽃황자들의 눈부신 비주얼...'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화보 공개

입력 : 2016-07-19 10:11:3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화제의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주인공인 아이유와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윤선우의 설레임 가특한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는 중국 내에서 드라마로 제작되어 인기를 끌기도 했던 중국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솨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배우들은 드라마 촬영 내내 사극 의상을 벗고 오랜만에 일상의 스타일로 포즈 취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준기는 이번 작품에 대해 “타임 슬립을 소재로 궁중에서 벌어지는 사건이나 로맨스 등이 꽤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라고 전했다.
 
아이유도 “원작 소설을 먼저 읽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읽었다;" 라며 극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강하늘 역시 “성격 좋은 또래 배우가 많아 촬영 초반부터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라며 드라마 촬영동안의 소감을 밝혔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황실에 역사의 키를 쥔 여인이 타임슬립 해 황권경쟁 중심에 서 있는 황자들과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감성 멜로다.
 
스타일리시한 연출의 대가 김규태 감독의 손에서 빚어진 새롭고 진일보한 사극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비주얼에서 그 누구보다 우월한 일곱 황자들과 고려황실에 떨어진 타임슬립녀로 변신한 아이유가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