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이사 임지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내비와 함께 국내 인기 피서지 80곳을 방문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카오내비와 함께 피서지 가Go! 보물찾Go! 라이언 받Go!'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운대 해수욕장, 용추계곡,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카카오내비가 선정한 80개 장소를 카카오내비로 길안내 받은 후 '도착 완료' 안내 화면만 확인하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피서지 80곳은 카카오내비 첫화면 메뉴 중 '태그', '추천태그'의 '#이벤트대상피서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각 장소에 도착하면 카카오내비 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같은 장소는 최초 방문에만 해당한다. 장소가 다르면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80개의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지정 장소 중 가장 많은 곳을 방문한 이용자 10명에게는 라이언 대형인형(85cm)을, 그다음으로 많이 방문한 1만 명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카카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로 여행을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빠른 길안내 등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 강화는 물론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하고, 추천태그, 벌집 기반 장소 관리, 운전의 재미를 더하는 음성안내 등 카카오내비만의 특장점을 강화하여 더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사진=카카오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