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모델 발탁...콜라보 라인 출시로 대륙진출 시동

입력 : 2016-08-08 10:11: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트렌드 리더인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G-DRAGON)이 만났다.
 
에잇세컨즈는 8일 지드래곤과 모델 계약을 체결, 향후 1년간 광고 모델 활동을 알렸다.
 
이와 함께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ragon)' 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16년 FW 시즌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에잇세컨즈의 한?중 모델로서 활동하는 한편, 국내 패션 브랜드와 처음으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특히 금번 콜라보레이션의 대표적인 디자인인 용 문양과 드래곤(Dragon) 글씨체의 개발은 물론, 스카잔(Sukajan, 강렬한 무늬의 자수를 새긴 집업 재킷), 디스트로이드 진(찢어진 청바지), MA1 점퍼(항공 점퍼) 등 아이템은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추천해 제작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에잇세컨즈는 2016년 가을 중국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진출 후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각인 시키는데 지드래곤이 적격이라고 판단,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이 에잇세컨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선보이는 '에잇 바이 지드래곤'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 라인은 아티스트로서의 지드래곤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 난다.
 
'에잇 바이 지드래곤'은 콜라보레이션의 오리지널 라인으로 유니크한 지드래곤의 감성과 아이디어를 그대로 담았다.
 
'에잇 바이 지디스픽'은 지드래곤이 평소 즐겨 착장하고,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변주해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8월 12일 일부터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에잇세컨즈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드래곤 포스터를 증정하며, SSF 샵에서는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미니 포토북을 제공한다.
 
사진= 에잇세컨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