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미모…강렬한 '레드 립' 치명적 매력 발산

입력 : 2016-08-18 09:22: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분위기 있는 여인으로 변신한 수지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수지는 어깨 선이 드러난 검은색 원피스에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수지는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을 선보였다.

 


또한 입술을 가리키는 동작이나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는 등 다채로운 포즈를 취해 시크한 매력을 강조, 성숙한 여인의 자태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수지는 화보 촬영 내내 립스틱의 컬러에 맞춰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가 바른 립스틱은 FW 시즌을 맞아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출시한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메인 컬러 ‘레드 판타지’와 같은 레드 계열에서부터, 세련된 누드 계열 컬러까지 총 20종으로 구성 됐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신제품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은 여러 번 덧바를수록 촘촘한 보습과 선명한 컬러를 느낄 수 있다”라며, “화보에서 수지가 바른 ‘레드 판타지’ 컬러는 올 가을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