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론칭 2주년…"편의성 대폭 개선"

입력 : 2016-08-18 17:24:1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가장 큰 개선사항으로 꼽았던 가판대 등록 아이템 수량이 대폭 상향 조정됐다. 이용자들은 앞으로 가판대를 통해서 요리와 재료들을 대량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일부 UI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는 효율성이 뛰어난 레어 아이템 ‘와플가게’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를 업데이트 한다. 행운상자는 오는 8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 친구 초대 및 추천인 보상도 개선해 인기 아이템인 ‘펌프킨 마차’를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1일까지 루비로 결제 시 한정형 생산데코 ‘연회 테이블’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2014년 8월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8월 중 깜짝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사진=플레로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