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업텐션, 흥 넘치는 10명의 비글 썸남…윙크어택 '깜짝'

입력 : 2016-08-25 19:23:2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썸남돌 업텐션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에서 기습 윙크로 여심을 녹였다.
 
업텐션은 25일 방송딘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 무대를 펼쳤다.
 
업텐션은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훈훈한 썸머남친 썸남들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멜빵바지 등의 의상과 와이드한 안경, 헤어밴드, 메신저 백 등으로 각자의 캐릭터들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자랑했다.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 ‘끝까지 가볼까’, ‘갈래 말래 딱 정해’ 등 화끈한 가사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과 기습 윙크 등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는 명쾌한 브라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신나는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질러볼까’,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 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썸머 남친 업텐션만의 화끈한 사랑표현을 확인 할 수 있다. 또 곡 후반부로 갈 수록 어깨가 들썩여지는 시원한 멜로디의 썸머송이다.
 
한편 썸머남친 썸머돌 업텐션은 오는 26일 KBS2 ‘뮤직뱅크’에도 썸머 송 ‘오늘이 딱이야’로 출연한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