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 솔라, 분수쇼 눈빛키스 '로맨틱'

입력 : 2016-11-05 17:15:56 수정 : 2016-11-05 17:57: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 솔라 분수쇼 눈빛키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의 두바이 초호화 분수쇼 눈빛키스 장면이 포착됐다.

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두바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에릭남은 솔라를 향해 그윽한 눈빛을 보내며 두바이의 마지막 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두바이의 초호화 분수쇼를 관람하며 여행의 마지막 밤을 만끽할 예정이다. 에릭남-솔라는 환상적 광경에 취했고 이에 더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솔라는 두바이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해 눈길을 끈다. 에릭남은 솔라를 부드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솔라 역시 에릭남을 사랑스럽게 바라봤다.
 
‘똥이 커플’은 눈 앞에서 펼쳐지는 분수쇼에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하며 앞만 응시했으나 에릭남은 분수쇼에 집중하는 솔라를 바라보며 아내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또 에릭남-솔라은 분수쇼와 함께 “두바이에 같이 온 거 그게 좋아”, “뭔가 더 애틋해진 기분이 든다”며 성공적인 부부여행의 마무리를 자축, 두바이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가상 결혼생활을 그려진다.

온라인이슈팀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