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변요한, 수험생들에게 진심어린 조언 "살아보니 시험이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더라"

입력 : 2016-11-17 00:33:4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V앱 방송 캡처

배우 김윤석,변요한이 2017학년도 수능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진실된 조언을 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앱에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에 출연한 김윤석,변요한,채서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윤석은 “수능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가 이 나이만큼 살아보니까 시험이 그렇게 중요한 게 아니더라. 그 이후에 여러분 앞에 어마어마한 세상이 기다리고 있다. 그러니 마음 편하게 시험을 치렀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변요한은 “내가 선배님처럼 오래 살진 않았지만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시험 봤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채서진은 “그동안 노력한 만큼 실력을 발휘해 후회 없이 시험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윤석은 “참고로 저희 세 사람은 수능 점수가 그렇게 좋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석,변요한,채서진이 출연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12월 개봉된다.

김상록 기자 srki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