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과일 품은‘허니 패션후르츠티’출시...‘트리플 스탬프’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1-05 09:01:1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공차 제공

공차코리아가 꿀과 열대과일 패션후르츠가 결합한 ‘허니 패션후르츠티’를 오는 새롭게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후르츠티의 라인업을 강화한다.
 
허니 패션후르츠티는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 효능으로 과일의 여신이라 불리는 ‘패션후르츠’에 달콤한 꿀을 더한 상큼한 과일 티음료이다.
 
비타민C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혹은 차갑게 마실 수 있다.
 
또한 공차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게 당도 조절 및 토핑 등을 추가할 수 있어 차의 맛과 이색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공차는 허니 패션후르츠티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Triple) 스탬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허니 후르츠티 3종(허니 패션후르츠티, 허니 레몬티, 허니 자몽티) 중 1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3개를 한 번에 적립해주며, 10개를 모으면 라지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허니 패션후르츠티는 기존 허니 레몬과 허니 자몽 후르츠티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