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을 통해 오는 19일 열리는 서울가요대상을 생중계로 즐길 수 있다.
'윈벤션'을 서비스하는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은 1월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을 윈벤션을 통해 국내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가요대상은 2016년 한 해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가수들에게 시상을 하는 자리로, 아이오아이 및 방탄소년단, 샤이니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윈벤션은 인터넷이 연결된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오픈 플랫폼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지역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번 서울가요대상은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윈벤션은 오후 5시부터 펼쳐지는 레드카펫과 사전행사, 그리고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본 행사 모두 실시간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타이탄플랫폼은 윈벤션을 통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뿐만 아니라 사전 행사와 행사 당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장은 “한류문화의 상징인 서울가요대상을 한국은 물론 북미와 유럽까지 온라인 독점 생중계 진행하는 것은 윈벤션이 처음”이라며 “19일 생중계 이후 서울가요대상 비공개 영상도 윈벤션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