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가회동성당 결혼식 사진·손편지 공개(전문)

입력 : 2017-01-19 19:22:47 수정 : 2017-01-19 19:26:5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 김태희 가회동성당 결혼식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김태희가 결혼 후 인사를 전했다.
 
19일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지훈씨와 김태희씨가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었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직접 손편지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며 결혼식 사진과 김태희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공개한 손편지에서 김태희는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고 전했다.
 
김태희는 이어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비와 김태희는 이날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다음은 김태희가 보내온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김태희입니다.

우선,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습니다.
 
서로를 위하고 존경하며 또 부족한 점은 서로 채워가며 열심히 살게요!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저의 반려자가 될 그 분에게도 든든하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서 한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다 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웃을 일만 가득한 새해가 되길 기도할께요!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 1. 19 김태희 드림"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