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초콜릿은 남친주고, 박보검 등신대는 내가 갖고”

입력 : 2017-02-01 08:52: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G9 제공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0일 오전 9시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달콤함으로 채우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박보검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포토카드 증정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박보검 포토카드 9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페레로로쉐 T24 다이아몬드 초콜릿', '허쉬 키세스 기프트세트' 등 총 6개의 상품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과자?간식 카테고리 상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박보검 미니등신대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건수만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하면 할 수록 경품 당첨의 기회가 높아진다.
 
무제한 할인 및 무제한 캐시백 등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9 과자·간식 카테고리 전상품에 적용 가능한 무제한 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9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ID 당 최대 10회까지 발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메사주드로즈 화이트딸기초콜릿 라지 사이즈’ 등 30여 가지 프리미엄 초콜릿 구매 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G9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할인 기획전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박보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 소장가치가 높은 등신대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