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0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청춘광장’을 오픈,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청춘광장’은 G마켓과 옥션이 우리, 신한은행과 함께 20대에게 필요한 혜택을 모아 놓은 20대 전용 코너다.
청춘광장에서는 식품, 여행, 도서, 공연 총 4가지로 구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식품 혜택 ‘백원밥상’은 G마켓과 옥션에서 첫 구매하는 20대에게 ‘투썸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선보인다.
‘여행가게’에서는 패키지/에어텔, 호텔 등 여행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청춘책방’은 매일 신간 10권을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증정 및 대학교재 할인 혜택을 준다.
‘HOT한공연’에서는 ‘에디킴 & 유승우 콘텐츠 티켓’ 증정, 공연후기 작성 시 스마일캐시 2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의 청춘광장에서 첫 구매하는 20대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혜택은 매월 변경되며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우리은행의 ‘썸타는 제휴카드’ 또는 신한은행의 ‘스마일365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이라면 누구나 청춘광장 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몰의 핵심 고객인 20대들은 정보 및 할인혜택들을 꼼꼼히 따져서 쇼핑하는 스마트한 고객층”이라며 “20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모아 전용코너를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을 위한 혜택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