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작가, '그래 그런거야'로 2월 SBS 주말 드라마 복귀

입력 : 2016-01-04 16:56: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김수현 그래 그런거야

[비에스투데이 김남수 인턴기자] 작가 김수현이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로 2월 13일 복귀한다.
 
SBS는 4일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는 신작 '그래 그런거야' 를 방영하기로 했다며 밝혔다.
 
SBS 관계자는 '그래 그런거야'에 대해 "현대 사회에서 대 가족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의미와 서로 사랑하고  위로하며 갈등을 극복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가치를 일 깨워주는 드라마"라고 말했다.
 
출연진으로는 이순재, 강부자, 김해숙, 노주현, 송승환,  양희경, 홍요섭, 임예진, 정재순, 김정난, 서지혜, 조한 선, 남규리, 윤소이, 신소율, 왕지혜가 출연한다.
 
SBS는 지난해 3월 종영한 '떴다! 패밀리'를 끝으로 9시  주말극을 폐지했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해 시청률 상승효과를 노렸지만 1년을 채우지 못하고 9시 주말극을 부활시켰다.
 
SBS 관계자는 "주말 밤 9시대는 '오픈존'"이라며 "시청자의  채널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막장 드라마 편성 기조에서 벗 어나 있는 프로그램을 편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현재 9시에 방송 중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웃음 을 찾는 사람들'  방송 시간대는 아직 미정이다.
사진=김수현 프로필 사진 캡처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