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영재 수학 전문 프랜차이즈 '시매쓰'와 MOU

입력 : 2016-03-04 13:37:1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학원 운영 관리 및 소통 서비스 '유니원(UNIONE)'이 3일 영재 사고력 수학 전문 학원 프랜차이즈 '시매쓰(CMath'를 운영하는 오메가포인트(대표 이충기)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두 회사는 NHN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NHN엔터 진은숙 기술본부 총괄이사와 오메가포인트 강종태 총괄사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각각의 전문 분야인 IT기술과 교육사업의 장점을 살려 '에듀테크(교육 + 테크놀로지)' 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시매쓰'는 직영 및 가맹 학원을 대상으로 '유니원'을 점진적으로 도입한다. 빠르면 상반기 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메가포인트 강종태 총괄사업본부장은 "'유니원'을 통한 학부모와의 소통으로 서비스의 만족도와 교육의 질을 높이는 한편, 교육방법 혁신과 수업환경 개선으로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스마트 교실 구축에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 진은숙 기술본부 총괄이사는 "수학 교육분야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가진 '시매쓰'와 IT기술을 통해 더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유니원'의 만남이 양사의 브랜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니원'은 NHN엔터테인먼트가 페이코 ID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학원 운영 관리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출석·결석·지각 관리 기능, ▲셔틀버스 위치 실시간 조회 기능, ▲교육비 모바일 청구서 전송 및 수납관리 기능, ▲알림장 기능 등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제공한다.
 
'유니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원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