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14일부터 신혼부부·자취생 대상으로 '봄 맞이 집 단장 용품전' 진행

입력 : 2016-03-09 09:41:4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은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4일부터 '다이소 봄 맞이 집 단장 용품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약 400여 종의 주방, 원예, 수납, 청소 및 인테리어 용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으로 다양한 색의 우드 소재 제품들이 있다. 고무나무로 만든 각종 살림 꽂이, 나무결 무늬 액자, 캐쥬얼 미니 스탠드 시계 등으로 우드 소재가 주는 따뜻함과 아늑함을 연출할 수 있다.
 
신혼 주방을 책임지는 상품으로는 드리밍컬러 커피잔 세트, 각종 양념 및 조미료 통, 레이스 테이블보, 꽃무늬 주방 장갑 및 앞치마 등이 있다.
 
방향제 역할과 함께 스트레스, 우울증, 불면증에 도움을 주는 향초 및 디퓨저 제품들도 인기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다이소에서는 자스민, 바닐라, 라벤더, 페퍼민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자취생들을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세제, 세탁망, 샤워볼, 밀대 청소기, 빗자루 세트 등 필수 청소 용품에서부터 수세미, 냄비, 칼, 튀김팬 등 주방용품도 구매 가능하다.
 
또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다이소는 컬러 인테리어 시트, 리폼용 보수 테이프, 페인트 붓 등의 인테리어 용품들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조화 및 생화, 화분등도 판매한다. 이를 위한 배양토, 영양제, 화병 등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이번 다이소 봄 맞이 집단장 용품전은 신혼부부와 자취생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가성비와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별했다"며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가격에 생활에 활력을 주는 새봄맞이 집단장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다이소아성산업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