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는 14일 신발브랜드 금강제화의 남성 캐주얼화를 단독 출시한다.
봄이 다가오며 가벼워진 옷차림과 어울리는 이번 캐주얼화는 3가지 디자인, 7가지 품목으로 총 2천여 켤레가 선보인다. 금강제화에서 진행하는 캐주얼화 기획 생산 중 가장 많은 규모다.
이번 캐주얼화는 연령대 구분 없이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면바지나 데님 패션 등 다양한 코디에 어울린다.
또 다양한 패션에 매치가 쉽도록 화이트,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색상 위주로 구성됐으며 전 품목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도 높였다.
모든 제품은 아이스타일24 단독 기획생산 기념으로 43% 할인이 적용된 7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패션사업본부장은 "인기 드라마 등에서 선보인 캐주얼화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며 20~30대의 캐주얼화 수요가 높아 이번 기획생산은 캐주얼화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과 다채로운 품목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제품은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A/S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이스타일24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