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다음달 18일까지 '추석맞이 좋은선물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사이트 리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 연령, 성별, 베스트셀러, 기능 등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K', '맨·우먼 프로그램' 등 지난 추석과 올 상반기 선물시즌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튠의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또 올 추석에는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연령층이 낮아짐에 따라 아이들을 위한 키즈 홍삼 제품, 최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있다. 리튠몰 회원은 기획전의 모든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전 품목 10% 할인쿠폰 제공, 결제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등이 제공된다.
리튠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막상 어떤 기준으로 선물을 골라야 할지 막막해 하는 경우가 많다"며 "리튠의 맞춤형 선물세트를 통해 고민의 시간은 줄이고, 건강한 선물로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리튠 제공
김견희 기자 kkh7726@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