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이 봄을 맞이하여 신선한 생딸기와 제주 발효차 삼다연이 만나 깊고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티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스위트 스트로베리 위드 티(Sweet Strawberry with Tea)’를 메인 콘셉트로하여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한 맛과 제주 대표 발효차인 삼다연의 깊고 진한 풍미가 어우러진 조합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티 시즌 메뉴는 ‘스트로베리 티 오프레도’, ‘스트로베리 티 라떼’, ‘스트로베리 티 요거트’와 디저트 티푸드 ‘스트로베리 그린티 퐁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스트로베리 티 오프레도'는 진한 맛의 티쉐이크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부드러운 우유와 깊고 그윽한 차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티 라떼’, 새콤한 요거트를 더한 스무디 타입의 ‘스트로베리 티 요거트’도 봄의 향기를 전한다.
여기에 오설록 시그니처 아이템인 녹차밀크스프레드를 넣어 제조한 그린티 퐁듀에 새콤한 생딸기와 다양한 티푸드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스트로베리 그린티 퐁듀’까지 준비했다.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수 있는 오설록 봄 시즌 메뉴는 2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