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기획제품 70여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으로는 레드벨벳 스폰지에 베리잼과 생크림을 바른 '사랑의 레드벨벳 케이크' 를 비롯해 하트 모양 케이크에 리치와 산딸기 크림을 넣고 생딸기, 블루베리로 장식한 '사랑의 투톤하트 케이크' , 크랜베리 스폰지와 딸기잼이 조화로운 '러블리핑크 마카롱 케이크', 화이트, 블루베리 스폰지에 블루베리잼을 더한 '러브유 커플 케이크' 등이 있다.
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사랑의 꽃말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도 출시한다.
핸드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담은 '로맨틱 기프트' , 피어나는 꽃 모양으로 초콜릿을 담은 '라운드 러브', 과일과 견과류가 듬뿍 토핑된 '후르츠 타블렛' 등을 내놓는다.
또한 프리미엄 초콜릿, 쿠키, 캔디 등을 사랑스러운 박스에 다채롭게 담은 조합형 선물인 '플라워 하트', '엔드리스 플라워' 등도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협업 제품도 출시한다. 우선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와 협업 제품으로는 로즈돔을 모티브로 한 플라워 초콜릿 '로즈돔 초코' ,미녀와 야수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에 초콜릿을 담은'플라워 가든'등이 있다.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협업 제품으로'키세스 초코 케이크', '키세스 딸기 케이크' 등이 출시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 제품은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초콜릿, 쿠키, 캔디류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