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 2022-12-26 10:02:38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가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한다.
부산 구단은 겨울방학을 맞아 29일부터 유치부(5~7세), 초등학교 저학년부(7~8세)를 대상으로 한 ‘아이키즈’ 특강을 개설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방학 특강은 소수 정예 ‘스킬 트레이닝’ 수업으로 구성된다. 드리블과 볼 컨트롤을 집중적으로 배우며 기초 체력 강화에 중점을 둔다. 어린이들이 축구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게 목표다.
수업은 홈플러스 부산아시아드점 내 더킥오프 센터에서 진행된다. 더킥오프 센터는 부산아이파크 구단이 운영하는 실내 축구 시설로, 기상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1년 365일 수업이 가능하다. 초등 저학년부는 월·수·금(주 3회), 유치부는 화·목(주 2회) 오후 1시~3시 수업을 진행한다.
겨울방학 특강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 전원에겐 축구공과 함께 가입비 면제 특권이 주어진다. 방학 특강 이후 정규 수업에도 등록하는 회원은 한 달치 수강료의 50%를 할인받는다. 기존 회원의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부산아이파크 MD 상품, 선착순 4인 한정으로 공과 스타킹이 제공된다.
부산아이파크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의 겨울방학 특강 수강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busanipark.com) 내 모집 링크 또는 더킥오프 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