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그랜드체이스M’을 플레이하는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 ‘THE NEW’의 사전 등록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사전 등록 기대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사전 등록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사전 등록 기대 쿠폰’은 대규모 업데이트 이전까지만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이를 사용할 경우 ‘4성 전직 캐릭터 선택권’과 ‘6성 장비 선택권 4개’를 얻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쿠폰’은 업데이트 이후 등록한 연락처로 전송되며, 이를 사용 시 ‘5성 그랜드체이스 영웅 선택권’과 ‘6성 장비 선택권 4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M’의 신규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1분 55초 분량으로 ‘그랜드체이스M’이 출시한 이후 기록과 1월 이후 추가된 영웅과 컨텐츠, 시스템은 물론 향후 추가 예정인 컨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정재 PM은 “그랜드체이스M의 대규모 업데이트 ‘THE NEW’에 앞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대규모 컨텐츠 추가가 예정돼 있는 신규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