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괜찮은언니'와 서울스토어 '서울언니'가 만났다

입력 : 2016-09-08 14:56:5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피키캐스트-서울스토어, 가을맞이 패션아이템 할인 이벤트 진행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패션 쇼핑몰 서울스토어(대표 윤반석)와 함께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울스토어’ 할인 이벤트는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 ‘괜찮은언니’가 직접 추천한 가을 베이직 아이템과 서울스토어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은 물론, 남녀 공용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괜찮은 언니’의 추천 상품인 티셔츠와 아웃핏츠 팬츠, 스타일링 브랜드 상품 등은 기존 할인 가격에 ‘괜찮은 언니’의 추가 쿠폰 할인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괜찮은 언니’는 패션에서 생활 꿀팁까지 탄탄하게 구성된 시리즈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피키캐스트 대표 에디터로, 지난해 10월 선보인 ‘서울스토어’ 할인고리 시리즈는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방문자가 폭주한 것은 물론 추천상품 대부분이 ‘완판’되면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윤세희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는 “이번 ‘서울스토어’와의 ‘할인고리 시리즈’는 아이템 선정부터 스타일링, 모델, 제작, 콘텐츠 디자인까지 직접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이용자들에게 괜찮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 서울스토어 팀장은 “서울스토어는 ‘서울언니’라는 인플루언서 그룹을 보유하고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피키캐스트의 대표 에디터인 ‘괜찮은 언니’가 ‘서울언니’로 참여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재미있는 협업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울스토어’와의 할인고리 시리즈는 피키캐스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피키캐스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