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개인 맞춤 트레이닝 이어폰 '스포츠 펄스·코칭 에디션 '출시

입력 : 2016-10-12 12:34:3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스포츠 헤드셋브랜드 자브라는 '자브라 스포츠 코치' '자브라 스포츠 펄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브라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은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과 연동해 음성 코칭으로 자신의 수준에 맞는 차별화된 운동이 가능한 이어폰이다.
 
우선 '자브라 스포츠 펄스'는 세계 최초로 인이어 심박수 모니터링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유산소 능력과 심박수, 체력 수준 등을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자브라 스포츠 코치'는 트랙핏(TrackFitÔ) 모션 센서가 탑재돼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한다. 런지, 푸쉬업, 버피 등 대표적인 근력운동 동작의 반복 횟수를 계산해 다음 동작을 안내해준다. 앱을 통해 새로운 운동 동작도 추가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 모두 방진, 방수 설계로 흐르는 땀과 변화하는 온도에도 문제 없이 작동해 다양한 운동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자신의 귀에 맞는 사이즈의 이어 젤과 이어 윙 선택도 가능하다.
 
자브라 CEO 르네 스벤드슨 튠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기능은 물론 풍부한 사운드, 완벽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차세대 스포츠 헤드폰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자브라 제공
    
김견희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