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갤러리] 야노시호, 로맨틱한 란제리 룩 연출 팁…'레이스+컬러'
입력 : 2016-11-09 11:01:46 수정 : 2016-11-09 12:04:01
연말, 날씨는 추워지지만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등으로 사람들의 마음은 설레기 마련이다.
9일 란제리브랜드 샹티는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로맨틱한 란제리 연출법을 소개했다.
◆ 고급스러운 색깔로 '로맨틱'하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의 란제리가 제격.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로즈컬러나 부드러운 크림, 베이지컬러의 란제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은은한 광택이 도는 소재라면 우아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 여성스러운 레이스 장식으로 '고혹미' 살려
야노시호는 사진 속에서 꽃 레이스 문양의 란제리를 착장하고 있다. 입체감이 살아있는 레이스 장식은 세련된 느낌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키는 아이템으로 추천할 수 있다.
김견희 기자 kkh7726@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썬텔, 블루투스 리시버 ‘어썸(ASOME)’ 출시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에 돌직구 "아직도 나 좋아해?"
-
YG엔터테인먼트, 장현성 '커튼콜'에 투자한 이유는?
-
NHN엔터, 지주사 전환 가능성에 유보적 입장…"계획없지만 필요하다면 검토"
-
위메이드, 3Q 영업익 40억원‥전년比 1725.5% 늘어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에게 "첫사랑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
-
NHN엔터, "온라인게임 매출 중 웹보드 비중 24%"
-
NHN엔터, "'게임-페이코-콘텐츠' 3대 축으로 중장기 사업플랜 짤 것"
-
"'페이코' 월평균 이용자 100만명 돌파…결제건수, 전분기比 70% 늘어"
-
한보름, 이상형은 "강아지와 아이 좋아하는 남자"
-
'볼링커플' 이홍기♥한보름...FNC "최근 연인으로 발전"(공식입장)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