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 2019-04-17 16:59:10
‘쇼챔피언’이 진짜 남자가 되어 돌아온 한류 듀오 슈퍼주니어 D&E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17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생방송을 통해 슈퍼주니어 D&E를 비롯해 아이즈원, 스트레이 키즈, 펜타곤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땡겨(Danger)’는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전의 밝고 유쾌했던 모습과는 다른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남성미 넘치는 슈퍼주니어 D&E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브곡 ‘우울해’와 MC 인터뷰까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청순여신 아이즈원은 매주 간단한 미션을 통해 무대가 끝난 뒤 10초간의 특별한 엔딩을 선보이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이번 주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사전에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미션을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 후 수행할 엔딩 요정은 과연 누구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실력파 자체제작돌 Stray Kids의 ‘MIROH’,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으로 돌아온 펜타곤의 ‘봄 눈’, 중독성 갑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I’m So Hot‘ 무대도 함께 한다.
또한, 2019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초대된 MC 김신영을 대신해 펜타곤의 홍석, 아이즈원의 채원, 스트레이 키즈의 리노가 Special MC를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슈퍼주니어 D&E, 모모랜드, 펜타곤,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JBJ95, 에버글로우, 1TEAM, BVNDIT, 카밀라, 1THE9, 핑크판타지 SHY, 강시원, 핫플레이스가 출연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