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메인 포스터 공개, 이제훈♥신민아 '달콤 케미'

입력 : 2017-01-12 11:26:25 수정 : 2017-01-12 17:52:4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CJ E&M 제공

tvN의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내달 3일 첫 방송되는 '내일 그대와'의 제작진이 이제훈, 신민아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미래를 보는 시간여행자, 예측불허 그녀를 만났다'는 문구와 함께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환히 웃고 있는 이제훈과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창에 비친 낯선 이의 그림자가 미스터리한 기운을 풍겨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남녀 주인공의 모습이 각각 담긴 캐릭터 포스터도 화제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할 운명으로 엮인 사이로, '나는 시간 여행자와 결혼했다' 문구가 더해진 신민아 버전과 '미래의 내가 말했다, 이 여자와 결혼한다고' 문구와 함께 이제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CJ E&M 제공
 
신민아를 향해 미소 지으며 손을 내미는 이제훈과, 그에게 이끌리듯 손을 잡고 행복해하는 신민아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2017년 새 봄바람과 함께 두 사람의 달콤 케미가 안방극장에 상륙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인 송마린(신민아)의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다. 2월 3일 오후 8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