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조한이 블락비 박경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24일 김조한 소속사 소울패밀리 프로덕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조한과 박경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컬래버레이션 신곡 '유'(Y.O.U)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조한은 소녀시대 태연, 씨스타 효린, 슈퍼주니어 규현, 에이핑크, 미쓰에이 등 수많은 아이돌의 보컬 스승으로 유명하다. 그런 그가 아이돌 그룹 블락비 박경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최근 김조한은 SBS '보컬전쟁:신의 목소리'에서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완벽 소화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과 함께 왕성한 음악 활동으로 제자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블락비 내 프로듀서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박경 역시 최근 솔로 프로젝트 '보통 연애'부터 '자격지심'까지 '연애 3부작' 중 2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새로운 히트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다.
김조한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김조한이 기습 발표하는 신곡 '유'는 세련되면서도 느낌 있는 김조한만의 보컬로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을 달콤송이 될 것"이라며 "여기에 블락비의 박경이 매력적인 래핑으로 힘을 실어줬다. 어떤 시너지를 완성했을 지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고 말했다.
'유'는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소울패밀리 프로덕션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