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 2019-03-25 17:17:35
[오늘방송맛집] 25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수상한 가족' 코너를 토해 '일개미 아내와 베짱이 남편' 편이 소개됐다.
부산 중구 중구로 47번길 (부평동2가)에 위치한 '원조 깡통골목 비빔당면'이 이날 60년 전통의 비빔당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오늘의 수상한 가족이 있다는 부산광역시의 한 시장 볼거리, 먹을거리 천국인 이곳에 원조 비빔당면 집을 2대째 이어오고 있는 아내 서성자(53) 씨. 시어머니에게 전수받은 비빔당면 레시피를 고수하며 눈이오나 비가 오나 한자리를 지키고 있다는데~ 과거 시장 상인들의 허기를 달래주기 위해 만들어진 비빔당면! 그 맛을 잊지 못해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을 그냥 돌려보낼 수 없기 때문이란다.
반면, 노세~노세 젊어서 노세~를 외치는 남편 정재기(55) 씨! 가게에 출근할 때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을 내고, 틈만 나면 아내의 눈치를 살피며 자리를 비우기 일쑤다. 이 가게 저 가게 마실을 다니는 건 기본~ 홀로 바닷가를 거닐고, 커피 타임을 즐기며 오로지 쉽고 재밌는 일만 찾아서 하는 남편! 심지어 아내가 마련해준 여윳돈으로 개인 앨범까지 제작한 간 큰 남자라는데~ 베짱이 남편의 끝은 어디일지! 〈수상한 가족〉에서 만나본다.
디지털편성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