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가 첫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내용·줄거리 등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름아 부탁해'는 입양으로 엮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힐링가족드라마를 표방하며 총 12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 김혜옥, 이한위, 강석우, 문희경, 김예령 등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내조의 여왕 왕금희(이영은 분)와 잘나가는 성형외과의 한준호(김사권)는 꿀 떨어지는 10년차 부부로, 천방지축 돌싱녀 주상미(이채영 분)와 서양 요리 전문 셰프 주상원(윤선우 분)은 남매 관계로 등장해 이들이 과연 어떤 인연으로 서로 얽힐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재연배우 왕금주(나혜미 분)와 웹 소설가 한석호(김산호 분)부터 미용실, 성형외과, 양식 전문 레스토랑 등 색다른 직업군의 세계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나영심(김혜옥 분)-왕재국(이한위 분)-주용진(강석우 분)-허경애(문희경 분)는 자식들을 위해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부모세대들의 심경을 대변한다. 앞으로 이들이 펼쳐 나갈 파란만장한 활약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