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 한 명 한 명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는 현재 불스원의 모델인 유재석과 함께 운전자들에게 차를 사랑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불스원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게 된다.
유정연 불스원마케팅 전무는 "불스원의 셀프 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코트는 운전자들이 쉽게 구입해서 세차할 때 간편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유리막 코팅이 되는 셀프케어 제품"이라며 "사용법을 몰라 어려워하는 운전자들에게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와 안무를 통해 크리스탈코트 활용법을 쉽게 알려주는 광고 영상의 주인공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걸스데이가 적임자라고 생각,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크리스탈코트의 새로운 얼굴이 된 걸스데이는 "사실 자동차를 셀프로 관리하는 것은 우리와는 관계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광고를 찍으면서 손쉽게 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많이 배웠고 재미있게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불스원 크리스탈코트의 모델로서 우리처럼 자동차 관리를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걸스데이가 광고에서 실제 착용한 촬영 의상을 비롯 크리스탈코트, 크리스탈 클렌저, 크리스탈 카샴푸, 타이어 코트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8일부터 27일까지 불스원 랩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채 뿌린 후 전용 극세사 타올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짝이는 코팅이 가능한 쉽고 간편한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세차를 할 때마다 반복적으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내구성이 좋아지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다. 또 자주 사용하면 더욱 깊고 진한 빛의 광택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물론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 오염을 방지하는 발수 효과까지 3가지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이 새 차처럼 눈부시게 관리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