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제작 과정을 만날 수 있는 '디 엑솔루션[에필로그]'(The EXO’luXion [EPILOGUE])가 개최된다.
'디 엑솔루션'은 오는 24일, 28일, 31일 모두 3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펼쳐진다.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총 연출을 담당한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공연 중 상영된 영상을 제작한 영상감독 권순욱이 직접 나서 콘서트 제작 과정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매회 스페셜 게스트로 엑소 멤버가 한 명씩 참석해 공연 중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관객과 함께 나눌 계획인 만큼,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어하는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디 엑솔루션'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오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SMTOWN 코엑스 아티움 3층 SMTOWN STUDIO에서는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전시회도 진행한다. 콘서트에서 엑소가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 소품 등은 물론 더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의견을 모으던 회의실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엑소는 오는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의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