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이 총 1,000명의 알바생들에게 아침밥을 배달하는 ‘알바아침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지난 5월 말 런칭한‘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먹더라도 간단한 인스턴트 음식으로 해결하고 있는 안타까운 알바생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배달앱인 배달의민족이 협력사로 함께 참여한다.
알바천국에서 제공하는 아침밥을 신청하려면 알바아침밥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아침 메뉴를 선택한 후 아침밥을 먹고 힘내서 이루고 싶은 일을 한 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침밥 메뉴는 한식, 브런치, 베이커리 세트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종류로 준비됐다.
이벤트 신청은 7월 31일 마감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선정된 1,000명의 알바생에게는 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를 통해 이른 오전 직접 아침밥이 집으로 배송된다.
또한 알바아침밥 이벤트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추가로 메가박스 영화관람 패키지를 제공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많은 알바생들이 시간과 일에 쫓겨 아침밥조차 챙겨 먹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다”면서"많은 알바생들이 참여해 아침밥을 든든히 먹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알바천국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