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원이 전국투어 콘서트 '드라마틱 러브'(Dramatic Love)에서 MBC '나는 가수다'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선보였던 경연곡을 선보인다.
8일 더원은 '드라마틱 러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콘서트 제목인 '드라마틱 러브'를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더원은 팬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작성하고 있는 듯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사랑아' '겨울사랑' 등 더원이 불렀던 최고의 OST와 MBC '나는 가수다'와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선보였던 '썸데이' '지나간다' '잊지 말아요' '녹턴' '중독된 사랑' 등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원은 2012년 '나는 가수다'를 통해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고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으로 다시 한 번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지난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는 가왕전에 올라 최종 3위를 기록, 명실공히 한중 대표 가수로 자리 잡았다.
더원의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27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진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태양씨앤엘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