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톱 디자이너 한상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젠벅 X HEICH 시리즈(이젠벅 X 에이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젠벅 X HEICH 시리즈’는 독일어 표기와 스위스 국기를 모티브로 다양하게 레터링한 와펜 장식을 가슴이나 팔 등에 배치하여 스위스 및 독일의 유럽 감성과 모던한 이미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겨울철 도심 속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룩으로, 롱 기장의 구스 다운 2종, 스웻 셔츠 2종, 슬림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각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된 가운데 카키, 블랙, 차콜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가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차콜그레이 컬러 제품에는 울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 코트는 직선으로 떨어지는 핏이 강인한 인상을 주고 여성용 코트에는 허리 벨트가 있어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사파리 다운점퍼인 ‘이젠벅 X HEICH 롱구스다운’은 충전재로 구스 다운을 사용하고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가벼운 시티형 유틸리티 다운이다.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젠벅 X HEICH 코트’는 코트 스타일의 경량 다운이다.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지퍼와 함께 단추를 적용하여 데일리 룩으로 입을 수 있도록 세련미를 살렸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추운 겨울 보온성만 신경 쓰면 스타일을 놓치기 쉽다”라면서“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이젠벅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