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특별한 모습으로 소비자를 찾는다.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겨울 한정 판매로 출시되는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케냐와 에티오피아 등 엄선된 아프리카산 원두를 블렌딩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풍미를 자아낸다. 은은하게 감도는 과일 향과 꽃 향기가 특징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특하고 맛있는 커피를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텀블러와 텀블러 커버가 동봉된다. 니트 재질의 텀블러 커버는 눈꽃, 순록 등이 들어간 디자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워준다.
제품 패키지 역시 눈꽃과 동물 등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코끼리와 기린 등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동물들을 그려 넣어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한 제품의 특성을 한껏 강조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12월부터 진행되며 카누 페이스북에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자신만의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호텔&스파 이용권,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리큐어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진행된다. 새로 나온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