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그윽한 눈빛 발산한 화보 공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배우 김소연의 고혹적인 눈빛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김소연은 6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 맨’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우아하한 포즈와 함께 먼 곳을 응시하는 시선으로 눈길을 끌었다.
'햇볕이 스며드는 김소연의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소연은 전원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 곳곳을 다니며, 따뜻함부터 차가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김소연은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 4’에서 배우 곽시양과 가상 부부로 출연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임하는 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소연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내 안에서 나도 모르는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이번에도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 좋은 사람들과 만나, 즐기며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은 이어 "데뷔한 지22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