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오케이션, 비프리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알려진 PLAY$TAR(플레이스타)가 BRYAN CHA$E(브라이언 체이스)라는 이름으로 첫 미니앨범 'LOST IN THE CITY' Part.1을 발매했다.
'IT G MA(잊지마)'로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KIETH APE의 크루인 THE COHORT의 멤버 BRYAN CHA$E(브라이언 체이스)는 OKASIAN 믹스테잎 NO FLEX ZONE (remix), B-FREE - KAWASAKI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앨범 'LOST IN THE CITY' Part.1에는 DOK2(도끼), PALOALTO(팔로알토), OKASIAN(오케이션) 등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고, 프로듀서 WOOGIE(우기)가 디렉터겸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다.
이번 앨범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이야기를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으로 담아 내었고 참신한 표현들로 다양한 음악들을 수록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귀를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교포 출신의 BRYAN CHA$E(브라이언 체이스)는 자신만의 감성, 개성 있는 가사와 사운드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음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