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태이시 오즈 웜 윙백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마치인터내셔널(대표 백종진, 허지숙)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백 브랜드 조셉앤스태이시(Joseph&Stacey)에서 올 겨울 따뜻함과 트렌디한 멋을 한껏 살려줄 오즈 웜 윙(OZ WARM WING) 백을 출시했다.
오즈 웜 윙백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OZ 컬렉션 중 하나로 이번 시즌 인조모피 소재의 옷을 입혀 새롭게 출시됐다. OZ BAG은 가방 겉면(WING)이 탈•부착 가능한 D.I.Y 데일리 백으로 충분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갖췄다.
이번 오즈 웜 윙백은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그레이, 와인, 오키드, 블랙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199,800원.
조셉앤스테이시 담당자는 "최근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보장되는 인조모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실용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을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즈 웜 윙백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공식 온라인 몰 캡슐라이프와 W컨셉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마치인터내셔널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