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하정우와 함께 전시회 개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16년 새해 첫 번째 공식행사로 하정우가 직접 그린 작품을 공개하는 '네스프레소 #WhatElse'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네스프레소의 '#WhatElse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미 여러 차례 개인전을 열었을 만큼 그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하정우는 네스프레소의 ‘What Else?’와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2종 ‘르완다 레이크 키부&멕시코 치아파스’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 10여점을 완성했다.
네스프레소의 '#WhatElse 캠페인'은 네스프레소 광고의 엔딩 카피인 ‘What Else?’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하정우는 국내 최초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발탁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네스프레소가 말하는 ‘What Else’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순간을 뜻한다.
하정우는 누군가와 커피 한 잔을 사이에 두고 이야기를 할 때, 일에 몰두하고 있을 때, 그리고 새로운 맛과 아로마를 음미할 때 등 그 모든 순간이 주는 영감을 그림으로 기록해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하정우의 작품 감상뿐 아니라 네스프레소의 ‘What Else?’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네스프레소와 하정우가 함께하는 '#WhatElse' 전시회는 1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지하 1층 갤러리 1관에서 열리며 일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