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가 2년 6개월만에 정규 8집으로 돌아왔다.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정오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cal)'을 들고 컴백했다. 2013년 7집 '럭키넘버스'이후 약 2년 반만에 공개한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신예 힙합퍼들인 크러쉬, 지코, 딘, 나폴라, MGFC, GroovyRoom 등과 버벌진트, PEEJAY, 프라이머리 등의 베테랑들이 함께 작업했다.
다양한 프로듀서들과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면서도 다이다믹듀오만의 독특한 색을 유지해 신선한 앨범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진솔한 다이나믹듀오의 이야기가 담겨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은 '꿀잼'으로, 제목 그대로 다이나믹듀오 특유의 즐겁고 흥겨운 리듬감이 살아있는 곡이다. 친구와 연인 그 사이에 있는 두 남녀가 술 한 잔도 하고 기분 좋은 '꿀잼' 시간을 보내며 밀당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 곡은 미국에서 유명한 엔지니어 지미 더글라스가 믹스 작업에 참여하여 사운드를 듣는 재미가 있는 곡이라고 알려졌다.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오후 8시에 앨범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