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패션그룹 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369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까스텔바쟉의 ‘369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겨울 점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
겨울 점퍼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 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 1장,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6만 원 금액 할인권 1장을 제공한다. 또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9만 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멤버십 고객 및 까스텔바쟉 신규 가입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할인권은 결제 시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까스텔바쟉은 올 겨울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특유의 아트워크를 적용하여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아트다운 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소매에 니트 패치를 덧대어 고급스러움을 살린 ‘니트 덕다운 점퍼’ 등 활동성과 보온성을 살려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다양한 점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최근 캐주얼한 스타일의 골프웨어가 인기를 얻으면서 평상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운 점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까스텔바쟉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