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8종’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카페 ‘아티제'가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8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번에 출시되는‘화이트 스노우’는 프로마주 블랑 무스를 사용한 눈꽃 디자인의 케이크로 아티제 크리스마스 머그컵 세트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사각모양의 레드컬러가 인상적인 ‘레드 크리스마스’와 시트러스 향의 진한 치즈크림이 특징인 ‘조이투쉐어 레드벨벳’은 독특한 바디모형이 이색적이다.
코코넛 밀크와 파인애플 무스가 만난 ‘화이트 부쉬’, 피스타치오 타르트 위에 딸기가 듬뿍 올려진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도 선명한 색감과 먹음직스러운 데코로 만족도를 높여준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올려진 듯한 초콜릿 맛의 ‘스트로베리 자허토르테’, 눈사람 마카롱이 케익 상단에 가득 꽂혀있는 ‘스노우맨 레드벨벳’은 눈 내린 듯한 코코넛 파우더의 화이트와 레드벨벳 시트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성하게 한다.
싱싱한 딸기 그 자체로 아름다운 데코를 완성시킨 ‘스트로베리 인 스노우’도 부드러운 달콤함을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아티제는 충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 12월 한달 간 ‘2015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포함한 아티제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티제 일러스트를 활용해 케이크를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메시지 번팅을 증정한다.
또한 클럽 아티제 회원을 대상으로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 티 캔들, 윌머그 텀블러, 머그컵, 플레이트, 테디베어 등 다양한 제품을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14일부터 31일까지는 클럽 아티제 카드를 5만원 이상 충전 시 충전 금액의 10%를 포인트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다.
아티제의 설레임 가득한 2015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1월부터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18일부터는 매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아티제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