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일렉트릭 하우스’파티 개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앱솔루트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주요 클럽에서‘일렉트릭 하우스(ELECTRIK HOUSE)’파티를 개최한다.
앱솔루트는 1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5년 마지막 리미티드 에디션인 ‘앱솔루트 일렉트릭’이 상징하는 짜릿한 에너지를 앱솔루트만의 독창적인 파티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앱솔루트 일렉트릭’ 파티는 12월 3일 클럽 신드롬(Syndrome)을 시작으로 옥타곤(Octagon), 디 에이(The A), 클럽 그리드 부산(Club Grid), 그리고 우바(Woo Bar)를 돌며 진행된다.
‘앱솔루트 일렉트릭 하우스’는 ‘평범함을 뛰어넘어 비범함으로’라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신념 아래 기획되었으며, 일렉트릭 컨셉에 다양한 요소를 조화롭게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특별하고 전율이 가득한 파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플로랑 리로이는, “일렉트릭 하우스를 통해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차세대 파티 문화를 제시할 것”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일렉트릭 하우스’ 진행 기간 동안 홍대, 이태원 등 주요 지역의 클럽과 바에는‘일렉트릭 맨’의 깜짝 방문이 예정되어 있어 파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앱솔루트는 지난 6일 업계 주요 관계자를 대상으로 ‘일렉트릭 하우스’의 첫 시작을 알리는 파티를 진행해 ‘앱솔루트 일렉트릭’ 출시를 축하했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2015년 마지막 한정판 바틀이다. 전 세계에 단 250만 병만 출시되며, 국내에는 약 6만 병만 한정 판매 된다. ‘.
사진=앱솔루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