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 준비용품부터 화장품, 장난감 등의 선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7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 ‘H&M HOME’ 입점 기념으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거실, 주방 분위기를 바꿔주는 ‘크리스마스 쿠션 커버’와 ‘크리스마스 페이퍼 냅킨’을 각각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에이프런’의 경우 47% 할인하며,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종이컵’은 75% 저렴한 1천원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해외직구관에서는 이달 말까지 ‘WE WISH A MERRY CHRISTMA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선물로 적당한 화장품, 패션잡화 등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자친구 선물로 좋은 ‘판도라 참/팔찌’ 37종은 65% 저렴한 3만 5천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영국 유명 향수 브랜드인 ‘조말론 런던’의 향수는 10% , ‘달파 클렌징 토너’는 69% 할인 판매한다.
자녀나 조카를 위한 선물은 27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디즈니 브랜드 위크’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인형, 잡화 등 디즈니 인기 상품을 매일 다른 구성으로 스페셜 할인가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줄 ‘Merry instax’ 프로모션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를 7%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전용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연인이나 자녀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 관련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