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새해맞이‘원숭이 캐릭터 프로모션’진행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SPC그룹이 7일 원숭이의 해를 맞아 ‘BO(보)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21종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O원숭이는 신진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알파벳 ‘BO’를 원숭이 얼굴 모양으로 형상화해 창작한 캐릭터다.
SPC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브랜드 별로 개성을 담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SPC그룹은 브랜드 별 ‘BO원숭이’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원숭이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몽키바나나케이크 등 4종, 배스킨라빈스는 써리원숭이케이크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던킨도너츠는 초코몽키펑펑 등 도너츠 2종, 파스쿠찌는 바나나 멜팅 모카 등 음료 및 케이크 4종, 빚은은 만주세트 등 8종을 각각 선보였다.
SPC그룹은 BO원숭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브랜드의 BO원숭이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의 번호를 확인하여 해피앱 스탬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가 적립되며, 최대 5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한 총 5개 브랜드 중 3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해 5개 이상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등급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월 5일부터 2월 9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원숭이 해의 밝고 활기찬 기운을 전하는 동시에 실력 있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 소개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신진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확대해 작가들에게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